스타들이 선택한 공항패션 아이웨어

작성자
ISLANDSURF
작성일
2016-03-22 14:00
조회
453

스타들이 선택한 공항패션 아이웨어


-이병헌 아일랜드서프 선글라스로 올블랙 패션 선보여

-엑소 수호, 림락 안경 착용으로 훈남 포스 발산

 이병헌- 아일랜드서프

영화 ‘내부자들’ 프로모션 참석차 홍콩을 방문하는 이병헌이 올 블랙 패션으로 인천 공항에 들어섰다. 이병헌은 블랙 가죽재킷과 블랙 선글라스로 매치하여 올 블랙의 정석을 보여주며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공항패션에서 이병헌이 선택한 아일랜드서프 선글라스는 이병헌이 직접 셀렉한 선글라스로 주목을 받았다.

아일랜드서프는 뉴욕에서 탄생된 가장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셀럽은 물론 패션피플들이 많이 착용하며 2016년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태리 최고급 아세테이트, 독일 칼 자이스 렌즈 소재를 사용한 고급 선글라스로 착용감은 물론 기능면에서도 우수하다.

이병헌이 착용한 제품은 아일랜드서프 롱비치 제품으로 아일랜드서프 홈페이지(www.islandsurf-ny.com)은 물론 전국 주요 안경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소 수호- 림락 안경

 

엑소의 리더이자 배우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수호는 공항패션으로 림락 안경을 선택했다. 편안한 캐주얼룩에 림락 안경을 매치하여 지적인 훈남 포스를 발산하였다.

엑소 수호 안경은 림락 R332 제품으로 측면 디자인이 독특하여 눈길이 가는 안경테이다. 여기에 클래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림락 만의 독보적인 하이퀄리티 기술이 더해져 견고하면서도 착용감이 우수하다.

셀럽들이 먼저 찾는 아이웨어로 거듭난 림락은 전국 주요 안경원 및 림락 홈페이지(www.rimrockeyewear.com)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주)디엠무역 02-2653-1500

 

[206.03.21 한국안경신문, FN아이포커스 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