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서프,림락, 페이스폰트 선글라스 편집샵 입점

작성자
ISLANDSURF
작성일
2016-05-23 13:06
조회
838

아일랜드서프,림락,페이스폰트 선글라스 편집샵 입점


 

-압구정 위드 스페이스, 홍대 태그온 편집샵 입점


 
편집샵 위드스페이스 이미지컷(3)

 

 
30년 전통의 안경 수입업체인 ㈜디엠무역의 림락, 아일랜드서프, 페이스폰트 선글라스가 오프라인 편집샵에 진출하며 판매영역을 넓히기 시작했다.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림락’은 이번 시즌 선글라스 콜렉션을 새롭게 런칭하며 림락고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고퀄리티에 특색있는 디자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편집샵 위드스페이스 이미지컷(1)

 
세계적인 모델이자 빈지노의 연인으로도 유명한 스테파니 미초바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뉴욕 감성의 ‘아일랜드서프’는 파스텔 컬러의 투톤 선글라스가 특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하이퀄리티 아이웨어 브랜드 ‘페이스폰트’는 2컬러의 아세테이트를 접목하는 등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아이돌을 비롯해 국내 유명 셀럽들이 착용해 이슈몰이 중이다.

편집샵 위드스페이스 이미지컷(2)

 
디엠무역 측은 “선글라스도 이제 하나의 중요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안경을 전문으로 다루는 안경원 뿐 아니라, 의류 및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편집샵을 통해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 이라고 전했다.

 
압구정에 위치한 ‘위드스페이스’는 해외쇼핑 구매 대행업체인 위즈위드의 오프라인 편집샵으로 성별이나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며, 림락, 아일랜드서프, 페이스폰트 선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림락과 아일랜드서프를 만나볼 수 있는 ‘태그온’ 홍대점은, 특유의 감성이 담긴 가성비 좋은 잇 아이템들을 선보인다는 새로운 컨셉의 패션&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이다.

 

[2016.05.13 한국안경신문, 05.16 FN아이포커스 게재]